사업자대출 란?
4대보험이란? 흔히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을 통칭 “4대보험”이라고 합니다. 최근 전기료, 가스비 상승에 금리 인상으로 인해 기업의 운영비용도 많이 상승 되었습니다. 기업을 영위하고 있다면 근로자의 기준소득월액에 따른 보험료율을 사업주도 부담해야 하는데요. 사업주와 근로자 양쪽의 4대보험료를 기업의 온라인 노무 규정 정비를 통해 적용합니다.
사업자대출 에 대하여
다된다 서비스에서는 각각 기업의 상황과 노동법에 맞는 비과세 항목을 적용 해 기준소득월액을 조정하여 4대보험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최근 전기료, 가스비 상승에 금리 인상으로 인해 기업의 운영비용도 많이 상승 되었습니다. 보험료율과 비과세 항목, 기준소득월액은 변동이 있을 수 있기에 매년 재정비를 통해 4대보험절감을 유지해 드립니다. 사업주가 60%를 부담, 근로자가 40%를 부담하게 됩니다.
사업자대출 전망
사업주가 60%를 부담, 근로자가 40%를 부담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중소기업은 식대비, 차량 유지비 등의 기본적인 비과세 항목만 적용하고 있습니다. 전년대비 최저임금이 5%가 인상되었는데요. 사업자 번호 입력 시 해당 기업에서 4대보험절감을 얼마나 할 수 있는지 예상 비용을 알려줍니다. 보험료율과 비과세 항목, 기준소득월액은 변동이 있을 수 있기에 매년 재정비를 통해 4대보험절감을 유지해 드립니다.
사업자대출 정보